UPGRADE

전용 부품 및 최신버젼으로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센터가 되겠습니다. 위 사항 이외에도 여러가지 궁금하신거나 애로사항이 있으시면 바로 연락 주십시요. 택배 이용시 간단한 증상과 설명을 메보하여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.

assignment

1.이럴 때 저희 네비게이션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주세요.

- 네비게이션을 구매한지 오래되셔서 용량이 작다고 느끼실 때
- 주소 검색이 정확하지 않고 길을 돌아서 갈때
- 새로 구입하신 기종임에도 반응속도가 늦을 때
- 업 그레이드 하시다가 네비작동 및 지도내용에 이상이 생기실 때
- 업 그레이드 받는 방법을 잘 모르시거나 컴퓨터가 이상하다고 생각이 드실 때
- 앱 응용프로그램 오류, 바이러스 관견 SD카드 불량
- PCB등과의 출동등으로 인한 A/S건이 많이 발생

book

2. 업그레이드 신청시 주의사항

-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에서 저장 되었던 자료는 지워질 염려가 있습니다.
-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(저장)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
- 기종에 따라(제품군) 업그레이드 저장이 안될수 있습니다.
-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택배서비스의 경우 택배비는 본인 부담입니다.